수현 몸매 관리 비결

어벤져스 출연으로 일약 스타가 된 배우 수현은 올해 나이 33살이며 모델 출신이라서 키가 무려 177cm나 되고 완벽한 몸매와 더 완벽한 얼굴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수현은 뛰어난 영어실력도 가지고 있으며 2005년에는 한중슈퍼모델에서 1위를 한뒤 1년 뒤에 2006년에 게임의 여왕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5년 어벤저스에 닥터 조로 출연 하면서 헐리우드 배우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렇게 완벽한 얼굴과 몸매를 가지고 있는 수현은 과거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하여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수현은 이날 방송에서 태어나 고기를 단 한번도 먹고 싶었던적이 없었다 유전적으로 어머니 조차도 고리를 못드셨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채식만 하다가 보니 살이 찌거나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수현은 피부 관리 부분은 클렌징을 가장 신경을 쓰고 있으며 자기전엔 꼭 깨끗하게 클렌징을 하고 잠을 자며 피곤해 쓰러지는 일이 생기더라도 꼭 메이크업 클렌징은 한다고 합니다.

이어 수현은 클렌징은 꼼꼼하게 하는 편이나 피부가 건조할수 있어 여러가지 클렌징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일 워터 물세안 순으로 여러번 반복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가 예민해서 트러블이 잘생기는 바람에 무조건 필터로 정수된 물로만 세수를 한다고 하네요.

아울러 운동은 땀을 흘리는것이 몸에 노폐물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 하기 때문에 촬영이 있기 20분전엔 꼭 유산소 운동으로 혈색을 좋게 해준다고 하네요.

 

항상 자신의 몸에 대한건 기본에 충실한것이 가장 좋다고 지론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3시간 마다 수분 크림을 발라 보습을 유지 한다고 합니다 ^^

또한 촬영이 없는 날은 꼭 화장을 하지 않고 노메이크업으로 피부에게 휴식을 준다고 하네요 ^^

 

신고
Posted by . .. .. .